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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트연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부진

작성자 :
총무담당관실
날짜 :
2014-11-17

한국니트산업연구원의 경영평가 결과가 5년 연속 평균 B등급을 받고 있는데도 이를 개선하려는 노력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14일 도의회 산경위 행감 자리에서 제기됐다.
 
전북도의회 산업경제위원회 최진호 의원(전주6)은 “니트산업연구원은 2009년 B등급, 2010년 C등급, 2011년 A등급, 2012년 B등급, 2013년 B등급으로 5년 연속 평균 B등급을 받았지만, 개선 노력이 부족하다”고 질타했다.
최 의원에 따르면 연구원장의 경영혁신과 변화를 위한 노력 부족으로 부실 운영됨으로써 연구원 비전과 목표, 이에 따른 단계별 발전계획과 실행계획이 구체화되지 못해 나타난 결과라는 것이다.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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